티스토리 뷰

 

 

세리에는 어제 마지막 라운드 몇 경기가 끝나고 오늘 남은 몇경기를 분석해봤습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이나 분석 글을 안쓴 경기들도 있으니 전체적인 이미지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로 확인해주세요!

 

414번 나폴리와 삼프도리아의 경기는 리그 우승팀과 리그 최하위로 시즌을 마감한 두 팀의 경기입니다. 나폴리의 주축 수비수인 김민재 선수도 결장을 하고 다른 클럽으로의 이적이 거의 확정적으로 보입니다. 다른 나폴리의 우승 멤버 중 다수가 다음 시즌 팀을 떠날것으로 보여 우승 멤버로 뛸 수 있는 거의 마지막 경기로 보이고 삼프도리아도 최소 1년간은 세리에에서의 마지막 경기입니다. 양 팀 모두 시원하게 치고 받고 싸워 다득점을 낼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468번 레체와 볼로냐 역시 순위와는 상관 없는 경기들이고 레체는 그동안 잔류를 위해 상당히 수비적으로 임했는데 이제는 잔류를 확정지었으니 시원하게 골이 많이 나오는 경기를 펼칠 것 같습니다. 볼로냐 역시 원정에서 실점이 많고 최근 골도 많이 넣고 있어서 이 경기 역시 다득점이 나올 것 같습니다.

 

 

 

470번 AC밀란과 헬라스 베로나의 경기는 엘라스 베로나가 더 필사적으로 경기에 임할 것 같습니다. 밀란은 지던 이기던 4위가 확정이라 시즌 마지막 경기여도 필사적인 헬라스에게 일격을 맞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고배당인 경기여서 엘라스의 승리로 가볼까도 생각했지만 20년 넘게 밀란의 홈에서 승리가 없는 엘라스 베로나이기 때문에 조금 더 안전하게 플러스 핸디로 가봤습니다.

 

다른 경기들도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고 전체 다 따라가시기보다는 몇 경기만 가져가셔서 멋진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