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승무패 2회차가 어제 새벽에 종료되었습니다. 승무패 2회차도 이변이 많이 나와서 이월이 되나 싶었는데 마지막날 경기들 중에 이변이 많이 나오지 않아서 1등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승무패 3회차 같은 경우에도 세리에 경기들이 들어와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2회차 경기들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제가 선택했던 픽에 대해서도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지난 승무패 2회차의 최종 분석글 확인하시고 이어가겠습니다.
이번 승무패 2회차 같은 경우에는 첫 경기부터 말썽이 있었습니다. 프로시노네의 홈 경기이고 양 팀의 맞대결 전적상 홈팀이 지지 않았고 몬차 역시 최근 흐름이 좋지 못해서 프로시노네의 승리를 선택했지만 경기 초반부터 골을 먹히고 자책골까지 나오면서 경기막판 따라갔지만 역부족이었던것 같습니다.
레체와 칼리아리의 경기 같은 경우에는 레체의 선수들 몇몇이 국가대표 차출로 인해 뛰지 못한 점을 조금 간과한 것 같습니다. 칼리아리의 원정 성적이 너무 좋지 못해서 레체의 홈이라서 승리를 과감하게 택했는데, 선제골을 지켜내지 못하고 끝내 동점골을 허용한뒤 1대1 무승부로 경기가 끝났습니다.
그 외에도 사수올로와 토리노가 승리를 거두면서 피오렌티나와 나폴리를 믿었던 제가 미웠습니다. 나폴리야 최근 워낙 안좋고 득점력이 너무 떨어져 있어서 그렇다 치는데 피오렌티나는 최근 너무 좋았었고 사수올로는 흐름이 안좋았었는데 사수올로의 승리로 끝나서 조금은 충격이었습니다. 경기 내용적으로는 피오렌티나가 압도했지만 페널티킥도 놓치고 마무리가 좋지 않았던 점이 화근이었던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세리에 경기들만 틀린 것들을 분석해봤는데 3회차에서는 조금 더 꼼꼼하게 분석해보고 리그 특성을 좀 고려해서 꺾을 경기들은 좀 더 과감하게 꺾어보겠습니다.
승무패 3회차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세리에와 라리가의 경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항상 느끼는거고 말씀드리고 있지만 세리에 같은 경우는 정말 어렵게 느껴지는 리그입니다. 맘같아선 분석 내용 반대로도 가고 싶지만 분석글을 쓰면서 설득력 있는 글을 써야하기 때문에 개인적인 느낌을 최대한 배제하고 글을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작성한 분석글 읽어보시고 납득이 가는 경기들만 가져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이번 승무패 3회차의 발매기간은 1월 11일 목요일 아침 8시에 발매가 되서 1월 13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마감됩니다. 이번 승무패 3회차까지는 1주일 간의 여유가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준비 잘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