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축구토토 승무패 70회차가 오늘 아침 발매되었습니다. 주말 승무패이다보니 시간에 맞춰서 먼저 예상 초안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새벽에 끝난 승무패 69회차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예상 초안 먼저 빠르게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승무패 70회차의 예상 초안에 대해서 말씀드리기 전에 오늘 새벽에 끝난 승무패 69회차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 2회차 연속으로 많은 경기에 미적중되면서 흐름이 좋지 못한 상황입니다. 이번 70회차도 열심히 준비하겠지만 가능하면 분석글을 통해 참고하시는 방향으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69회차 같은 경우에는 처음 2경기가 생각대로 들어오면서 살짝 기대를 해봤지만 페예노르트 경기부터 실망을 금치 못했습니다. 3대1로 패배했는데 자책골을 두 골이나 넣었고 결과적으로는 페예노르트는 16강 진출에 실패하고 유로파리그로 가는 것이 확정되었습니다. AC 밀란도 홈에서 지지 않을 것 같았지만 경기 초반 얻은 페널티킥을 실축하면서 경기를 어렵게 끌고 나가더니 결국 3대1로 패배했습니다. PSG와 뉴캐슬 같은 경우에도 PSG의 승리를 예상했지만 뉴캐슬이 선제골을 넣은뒤 잘 지켜냈고 바르콜라 선수 등 많은 선수들이 찬스를 놓치면서 뉴캐슬의 승리로 끝나는듯 했습니다. 그러나 98분 페널티킥을 얻어낸 PSG가 음바페 선수의 페널티킥 득점으로 1대1 극적인 무승부를 거두면서 2위 자리를 수성했습니다. 그룹 F조 같은 경우에는 도르트문트만이 16강 진출을 확정했고,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까지 어떤 팀이 2위가 될지 모르는 상황이 연출되면서 죽음의 조 다운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맨시티와 라이프치히 같은 경우에는 이미 두 팀 모두 16강에 진출한 상황에서 시작한 경기에서 전반 라이프치히의 오펜다 선수의 단독 속공으로 2골 모두 허용하면서 맨시티가 무너지는 것 같았지만 후반전 홀란드, 필포든, 알바레즈 선수가 3골을 몰아치며, 대역전극을 펼치는 상황이 나왔습니다. 맨시티가 1위로 진출을 확정지었고, 라이프치히가 2위로 16강 진출을 했습니다. 맨시티 같은 경우에는 승무패 70회차에도 토트넘과의 경기가 대상경기로 들어와 있는데, 이번 주중 경기에서 허용한 2골 모두 오펜다 선수의 단독 속공으로 허용한 골이었다는 점을 주목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토트넘에는 맨시티 킬러로 불리는 손흥민 선수가 있지만 워낙 부상자가 많은 토트넘이라 이런 장면을 허용하게 될지 어떨지 벌써부터 고민이 됩니다. 고민 많이 해보고 최종 분석 포스팅때 여러 상황들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세비야 같은 경우에도 2골을 먼저 넣었음에도 오캄포스 선수가 퇴장당하면서 수적 열세를 극복하지 못한채 3대2로 역전패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은 물건너간 상황이고 마지막 랑스와의 경기 결과에 따라 유로파리그 진출 자리를 놓고 다투게 되었습니다. 적중된 경기이긴 하지만 세비야보다 더 심한 경기가 벤피카와 인터밀란의 경기에서 나왔는데 벤피카는 전반 30분만에 3대0을 만들면서 손쉽게 가져가는듯 보였습니다. 그러나 후반전 인터밀란에게 3골을 연달아 실점하면서 3대3 무승부가 나오면서 경기가 끝나게 되었습니다. 이번 회차에서는 많은 경기들이 일반적인 상황이 아닌 경기들로 흘러간 경기들이 많았고, 제 분석도 부족한 부분이 있어 많은 경기에서 미적중되었습니다. 이번 70회차에서는 더 좋은 결과 있게끔 준비해오겠습니다. 그래도 흐름이란 것이 있고 최근 제 흐름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저의 분석을 무조건 따라가시기 보다는 분석글 읽어보시고 좋아보이는 경기들만 추려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 유로파와 컨퍼런스 리그 경기들이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예상 초안에서 조금 더 살펴봐야 합니다. 몇  경기 추려서 생각하려고 짜둔 것이니 참고 사항으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승무패 70회차는 11월 30일 목요일 아침 8시에 발매를 시작해서 12월 2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마감됩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시간 확인 잘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