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축구토토 승무패 69회차가 이미 발매는 되어있는 상태이고 이제 마감까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난 68회차는 처음 라요 바예카노와 바르셀로나의 경기가 라요 바예카노가 리드를 하다가 무승부로 끝났을때만 해도 68회차에 대한 기대가 컸지만 그 이후 EPL경기에서 참패를 당하며 첫 날부터 아쉽게 되었습니다. 68회차에 대한 얘기는 뒤에 조금 더 드리는 것으로 하고 승무패 69회차의 예상 초안 먼저 빠르게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에 이어서 승무패 68회차에 대해서 잠시 말씀드리자면, 총 6경기에 미적중되었고, 첫 날 EPL 경기에서만 4경기를 틀리면서 아쉬움이 컸습니다. 다른 경기들이야 이변의 가능성을 갖고 경기를 분석했지만 루턴 타운의 경기같은 경우는 예상치 못한 결과라서 더욱 아쉬움이 컸습니다. 그래도 일요일 경기들에선 많은 경기에 적중하면서 정말 큰 참사는 막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비야레알과 오사수나의 경기 같은 경우에는 올시즌 비야레알이 안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고 마르셀리노 감독으로 바꼈지만 최근 무너진 흐름을 단번에 바로잡기는 어려울 것 같아서 오사수나의 승리를 생각해봤는데, 확실히 바뀐 감독의 첫 경기는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고 마르셀리노 감독은 더욱이 비야레알을 맡아서 감독직을 수행한 경험이 있어 조금 더 빠르게 팀에 녹아들었다고 생각됩니다. 마르셀리노 감독이 다시 비야 레알을 맡아서 팀을 이끌게 되었지만 그 시점이 오래되었고, 그 당시 선수단이 아니라서 조금은 난항을 겪겠다 싶었지만 첫 경기에서 바로 팀을 승리로 이끌며 귀중한 승점 3점을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이번 승무패 69회차는 주중 승무패로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경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미 1위가 확정된 팀도 있고 본선 진출이 확정된 팀들도 있어서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는 팀들이 어떤 라인업을 구성해서 나올지 의문인 상황이라 분석할때 조금 어려울 것 같은 예정입니다. 그래도 16강 진출에 동기부여가 있는 팀과 3위를 해서 유로파리그에 진출하고자 하는 팀들도 있으므로 이 점을 집중적으로 분석해서 제 나름의 시나리오를 토대로 최종 분석때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이번 승무패 69회차의 발매 마감 시간은 11월 28일 화요일 밤 9시 50분입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시간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