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새벽에 승무패 66회차가 끝났습니다. 승무패 67회차가 다음주 주중 승무패로 들어오게 되었는데 오늘은 예상 초안과 함께 대상경기와 지난 66회차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승무패 67회차의 예상 초안 먼저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제가 공유드렸던 승무패 66회차 같은 경우에는 최종 결과 3등에 적중했습니다. 몇 몇 경기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많은 경기에 적중한 것과 이변이 난 경기들을 어느 정도 잡아서 도움을 드렸다는 점에서 조금은 위안을 삼으면서 66회차를 간단하게 복기하고 67회차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66회차 같은 경우에는 첫 날 조지아와 스코틀랜드의 경기와 불가리아와 헝가리 경기에서 무승부가 나오면서 아쉽게 적중을 못하게 됐습니다. 스코틀랜드야 이미 본선 진출을 확정 지은 상태이고 조지아 역시 아직 플레이오프가 남아 있었기 때문에 이해가 되는 상황이었고 크바랏츠켈라 선수의 활약으로 인해 2대2 무승부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헝가리 같은 경우에는 전반 불가리아의 선수가 2명 퇴장당했지만 VR결과 퇴장이 취소되고 후반 시작하자마자 케르케즈 선수가 퇴장당하면서 수적 우위를 지키지 못했습니다. 헝가리는 동기부여가 있었던 상황이었기에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경기였고 무승부만 거둬도 본선 진출을 확정하는 상황에서 원정 경기임과 무승부에 대해서 조금은 신경을 덜 썼던 것이 아쉬운 결과를 나타낸 것 같습니다.
2경기에 미적중되면서 아쉬움이 남게 되었지만 다가오는 67회차에서는 조금 더 잘 분석해서 좋은 결과 있을 수 있게끔 준비하겠습니다. 이번 승무패 67회차의 대상경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잘 분석해보려고 했지만 이번에는 너무한게 유로 2024 예선뿐만 아니라 월드컵 아시아 예선과 남미 예선까지 포함되어 있는 회차입니다. 분석하려면 제법 시간이 걸릴 것 같은 회차이고 아시아 예선과 남미 예선 모두 까다로운 경기들이 올라와 있어 조금 난감한 상황입니다. 67회차에서는 유로 2024 같은 경우에는 본선진출에 대한 동기부여가 남은 팀들은 동기부여 위주로 살펴볼 예정이고, 다른 대륙의 예선 경기들은 최근 흐름과 기본 전력을 토대로 분석해볼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3마킹으로 경기를 지우기 보다는 2마킹을 활용해서 최종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아무래도 거의 전세계를 아우르는 회차가 될 예정이라 피파랭킹을 가져왔습니다. 참고하실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서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승무패 67회차의 발매기간은 오늘 아침인 11월 18일 토요일 8시에 발매가 되어서 11월 20일 월요일 밤 9시 50분까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오늘과 내일 주말을 이용해서 분석하서서 시간체크 잘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가급적이면 내일 중으로 최종 분석 픽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