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무패 46회차가 목요일에 발매가 됩니다. 오늘은 승무패 46회차의 대상경기와 발매기간, 그리고 45회차 경기들에 대한 간단 복기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지난 승무패 45회차 분석글부터 확인해주시고 포스팅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승무패 45회차는 1등 당첨인원이 7명 나오면서 끝이 났는데 웨스트햄의 승이나 로마 무 레체의 승 정도를 들 수 있습니다. 로마 같은 경우에는 공격수들이 부상으로 많이 출전을 못하고 양 팀 다 이렇다할 공격을 못할거라고 생각해서 로마의 승과 무승부를 택했는데 무승부가 나오면서 적중은 했지만 2대2 무승부라서 경기 내용적으로는 잘 맞추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첼시같은 경우는 선제골도 넣고 첼시의 공격 루트를 잘 차단했던 아구에르 선수가 경고누적으로 67분에 퇴장을 당했는데도 동점골은 커녕 쐐기골을 먹히며 3대1로 패배했습니다. 우선 무드리크 선수가 마무리가 조금 아쉽고 카이세도 선수 역시 페널티를 내주고 경기 전반적으로 안좋은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뭔가 손발이 안맞는 느낌이 들었고 스털링 선수 역시 마무리는 예전에도 뛰어나진 않았지만 뭔가 폭발적인 모습마저 줄어든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엔초 페르난데스 선수는 정말 잘한다는 느낌을 받았던 경기였습니다. 또한 첼시는 페널티킥을 실축했는데 이 골이 들어갔다면 조금은 다른 양상의 경기가 나왔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웨스트햄은 사우샘프턴에서 이적온 워드프라우스 선수가 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클라스를 보여줬고 루카스 파케타 선수 역시 웨스트햄의 핵심답게 매경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데클란 라이스 선수의 대체자인 에드손 알바레즈 선수는 활약을 보여주기엔 시간이 부족했기에 조금 더 지켜봐야될 것 같습니다.

 

레체와 라치오는 라치오의 무난한 승리를 생각했는데 85분 87분에 골을 먹히며 2대1로 패배하게 되었습니다. 오히려 레체가 더욱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준것 같습니다. 

 

토트넘과 맨유같은 경우에는 토트넘의 뒷공간을 맨유가 잘 공략해낼것이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오히려 토트넘의 전방압박이 잘 먹혀들면서 토트넘의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승무패와는 별개로 다득점까지 예측했었는데 맨유나 토트넘이나 골대를 맞추며 아쉬운 상황들이 많았고 조금 더 공부해봐야될 것 같습니다. 맨유의 가르나초 스타팅은 정말 답답해보이는 느낌입니다. 얼른 이번 시즌 영입된 호이룬선수나 다른 누군가가 나와줘야될 것 같습니다. 

 

그외의 EPL경기들은 승무패 46회차에서도 대상경기로 들어오기 때문에 분석글을 적을때 한번 더 언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축구토토 승무패 46회차 대상경기>

 

 

이번 승무패 46회차는 EPL과 라리가의 경기들로 대상경기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3번 연속으로 승무패 대상경기에 들어온 팀들도 있고 새롭게 들어온 팀들도 보입니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영입된 선수들과 팀을 떠난 선수들에 대해서도 예상 초안 포스팅에 함께 올려드리겠습니다.

 

 

<승무패 46회차 발매기간>

 

이번 승무패 46회차는 8월 24일 목요일 오전 8시에 발매를 시작해서 8월 26일 토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발매가 마감됩니다. 지난 45회차에 비해서 1시간 반정도 앞당겨졌기 때문에 시간체크 잘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