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KBO 박스에 이어 미국프로농구인 NBA 박스 브레이크를 한 글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바쁘고 스트레스 받는 일들이 많아 혹시나 다른 곳에서 운이 터져줄지 모른다고 생각해서 NBA 카드 박스를 구매해봤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박스는 카드회사 파니니의 모자이크라는 시리즈이고 여기서 제가 가장 이쁘다고 생각하는 스테인글라스라는 인서트 카드가 나오는데, 제가 구매한 블라스터 박스(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는 박스)에서는 스테인 글라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는다는걸 나중에 알았습니다...그래도 아래에서 보여드리겠지만 크롬류 카드로 베이스카드도 이쁘고 저번 시즌 루키 카드를 뽑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하비코리아라는 곳인데, 오프라인 매장도 있고 온라인몰도 있는데 저는 온라인 몰에서 구매했습니다. 하비코리아 온라인 몰에서 2+1 이벤트를 하는 박스이기 때문에 2박스 가격에 3박스를 구할 수 있어 나름 마음의 위안을 삼고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 리뷰이지만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까 싶어 아래의 구매처 링크 올려두겠습니다.

 

https://hobbykorea.com/ 

 

HOBBY KOREA

대한민국 스포츠카드/피규어/메모러빌리아 하비 수집 포탈! Come & Play!

hobbykorea.com

 

파니니 모자익 블라스터 박스의 모양은 이렇게 생겼고, 10만원 이상이면 무료 배송이기 때문에 분데스리가 카드 팩도 하나 껴서 무료배송 금액에 맞췄습니다.

 

 

하나 둘 브레이크를 진행하면서 팩 뜯는 재미도 있었고, 큰 욕심 안내고 제가 좋아하는 선수인 르브론 제임스 선수와 유명한 선수들만 구경하고 싶다는 마음과 저번 시즌 신인왕인 반케로 선수와 요즘 핫한 챗 홈그렌 선수의 루키 카드를 노리고 들어갔습니다.

 

그럼 아래의 결과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뽑은 선수들입니다. 베이스 카드이긴 하지만 르브론 제임스도 2장 나왔고, 유명한 선수들도 제법 나왔습니다. 저는 농구에서는 르브론 제임스 선수를 모으고 축구는 주로 메시나 차세대 월드스타가 될 선수들 위주로 모으고 있는데 투자적 접근으로 안전한 방법은 각 종목의 현시대나 전시대 최고의 선수들을 수집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나온 루키 카드들입니다. 잘 갖고 있다가 이 선수들 중에 대박 선수가 나오길 기대하면서 잘놔둬야겠습니다. 거기에 더해 작년 신인왕이자 제가 처음에 노렸던 반케로 선수의 루키 카드가 나와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일반 베이스카드이지만 그래도 눈여겨 보던 선수의 루키 카드를 득해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반케로 선수를 응원해봐야겠습니다. 

 

 

스포츠카드를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잘할 것 같은 루키 선수의 카드를 사서 그 선수가 올스타 선수가 되고 슈퍼스타, 레전드반영으로 올라간다면 점점 비싼 선수의 카드가 됩니다. 그 기간동안 그 선수를 응원하게 되고 선수가 소속되어 있는 팀도 응원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물론 지금 유명한 선수들의 루키시절 카드는 더욱 가치가 있고 루키 시절 사인이 있는 카드들은 어마어마한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선수를 분석하는 것은 제가 주로 올리는 스포츠 경기 분석과도 비슷한 면이 살짝 있어 더 재밌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팩이나 박스를 브레이크하거나 제가 수집한 카드들 소개할 수 있으면 소개하겠습니다. 카드 소개하면서 그 선수에 대한 소개도 하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